BTS 정국의 첫 솔로곡 SEVEN

세계적인 K-POP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발표한 새로운 싱글 ‘SEVEN’에 대한 해외 반응이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, 이 곡은 다양한 문화와 연령대의 전 세계 팬들에게 흥미롭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며, 여러 음악 차트에서 최상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성과를 보였어요.

세계적으로 성공적인 ‘SEVEN’ 차트 돌풍

‘SEVEN’은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에서 흥행성공을 거뒀는데요. 지난 15일 기준 세계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 최신차트에서 ‘SEVEN’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1599만 5378회 스트리밍되어 1위로 기록됐답니다. 신규 진입 곡이 기록한 수치로는 역대 최다 신기록 이라고 합니다. 이외에도 itunes chart 및 오리콘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.

해외 팬들의 열띤 반응

전 세계의 팬들은 ‘SEVEN’이라는 이 곡에 대해 열띤 반응을 보였는데요. ‘세븐’은 사랑하는 사람과 일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있는 노래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세련된 팝 감각이 어우러진 서머송입니다.

BTS의 정국이 발표한 ‘SEVEN’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, 다양한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성과를 거뒀어요. 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은 앞으로도 정국의 음악 활동이 계속해서 세계의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네요.

https://music.youtube.com/watch?v=QU9c0053UAU&feature=share

Leave a Comment